2018년 12월 5일 수요일

리니지 프리서버 - 프리서버365




엔씨소프트가 오리지널 게임 '리니지' 출시 20주년을 맞아 '리니지 리마스터' 개발을 진행중이다.

이성구 엔씨소프트 리니지유닛장(상무)은 15일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 "사내 '리니지 리마스터' 팀에서 개발을 진행중"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올여름에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엔씨소프트는 기존 PC게임 리니지와는 별도로 이성구 유닛장의 지휘 하에 '리니지 리마스터'를 개발 중이다.

이날 엔씨소프트는 현재 진행중인 리니지 리마스터 버전의 개발상황 중 일부를 공개했다. 먼저, 기존 4:3 해상도에서 16:9 해상도로 화면이 개편될 예정이며, 화질 역시 초고화질(풀HD급) 화면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또한 화려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게임을 재구성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기존 리니지와는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게임을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이 유닛장은 "그래픽적 변화 외에도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근본적인 변화를 주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어가기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리마스터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많은 아재들이 엣 추억에 많이 몰릴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평범한 생활력의 아재들은 빡 과금에 지쳐서 리니지 프리서버를 하고있다고 생각이든다.

반놀자 형태의 직장인들도 조금의 시간투자로 잼있게 놀수있는 프리서버를 찾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