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9일 일요일
리니지 프리서버- 프리서버365
리니지 프리서버365
금일(29일) 리니지 20주년 미디어 간담회 'ONLY ONE'에서 리니지 리마스터에 대한 상세 내용이 공개됐다. 그래픽 업그레이드로 4배 증가한 1920x1080 와이드 해상도의 풀 HD급 그래픽을 적용하고, 2배 항상된 프레임으로 리니지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중요한 점은 지난 6월 라이브 서버에서 이벤트 사냥터 한정으로 선보였던 '플레이 서포트 시스템(Play Support System)'이 공식 지원된다는 것이다. 기능은 리니지M의 자동 사냥을 뛰어넘는다. 몬스터가 없으면 자동으로 텔레포트나 순간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고, 생명력이 일정 수치 이하로 내려가면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기도 한다. 더 나아가 귀환 후 물약 상점에서 물약을 구매하고 다시 사냥터로 복귀를 하기도 한다. 레벨업 과정은 이제 PSS를 통해 진행된다.
9번째 신규 클래스 '검사'도 추가된다. 장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모든 클래스보다 공격력이 가장 높다. 타 클래스의 방어 마법을 무력화한다고 알려졌다. 독자노선을 탄 리니지M의 '총사'와는 다른 행보다.
8개 서버 유저가 동시에 참여하는 '월드 공성전'도 준비중이다. 리니지는 테베라스 점령전을 비롯하여 잊혀진 섬, 지배의 탑, 라스타바드 던전 등 타 서버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월드 공성전 역시 그 일환으로 보이며 다시금 1,000 vs 1,000 같은 대규모 공성전이 열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마스터 출시와 함께 '신규 서버'도 오픈된다. 서버명은 미정. 추후 사전 캐릭터 생성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리마스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일정도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현재는 '사전 예약'만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최근 1년 내 인챈트로 증발한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TJ 쿠폰'과 레벨업을 빠르게 도와주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0개(아인하사드의 축복 100,000 충전) 중에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80레벨까지는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는 리니지M과 다르게 아인하사드 축복 수치에 따른 아데나, 아이템 획득 패널티가 없고 오로지 경험치 획득만 관여하므로 신규/복귀 유저라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받는 것이 좋다.
리마스터가 출시되면 모든 계정에 대해 30일 무료 접속이 주어지며,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과거 빈티지 아이템에 혁신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생명의 단검과 포르셰의 검처럼 1세대 아이템들의 변화가 예측되며, 진명황의 집행검(전설)을 뛰어넘는 신화 장비도 추가될 예정이다.
프리서버365 바로가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